강원

검색
  • 0
닫기

정예현 강원CBS 前 대표, 30일 퇴임예배 드려

0

- +

제 18대 강원CBS 대표를 지낸 정예현 전 대표의 퇴임예배가 30일 강원CBS 공개홀에서 드려졌다. 최재훈VJ제 18대 강원CBS 대표를 지낸 정예현 전 대표의 퇴임예배가 30일 강원CBS 공개홀에서 드려졌다. 최재훈VJ제 18대 강원CBS 대표를 지낸 정예현 전 대표의 퇴임예배가 30일 강원CBS 공개홀에서 드려졌다.

지역 교계 인사와 성도, 가족, 강원CBS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퇴임예배에서 다산중앙교회 최식 목사는 '1막 3장'이라는 주제의 말씀을 통해 "정예현 장로는 하나님이 특별한 시간표를 갖고 다가오실 것임을 믿고 하나님만 바라보며 이제부터 1막3장의 멋진 삶을 살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강원CBS 춘천운영이사장인 이수형 목사는 "정 전 대표는 나이는 퇴임이지만 이후로는 복음의 나팔수로 더 쓰임받게 될 것이라며 더 충성되이 하나님을 섬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기에 더 축복한다"고 축사했다.

이날 퇴임예배는 강원Y신협 남준섭 이사장의 기도와 춘천, 철원, 화천. 양구 갑 지역구의 허영 국회의원의 축사, 육동한 춘천시장 당선인의 격려사, 강원CBS 원주운영이사장인 최헌영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강원CBS 19대 이경범 대표는 감사패를 전달하며 정 전 대표에게 그동안의 CBS를 위한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한편, 정예현 전 대표는 1988년 CBS 아나운서로 입사해 강원CBS 보도국장, 전북CBS 특임국장, 한림성심대 외래교수, CBS 선교기획부장, 강원CBS 대표 등을 역임했으며 2022년 4월 다산중앙교회 장로로 임직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