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검색
  • 0
닫기

김명기 횡성군수 "희망횡성, 행복횡성 열겠다"

0

- +

1일 취임과 함께 임기를 시작한 김명기 횡성군수. 횡성군 제공 1일 취임과 함께 임기를 시작한 김명기 횡성군수. 횡성군 제공 김명기 횡성군수는 1일 취임사를 통해 "누구나 살기 좋은 풍요로운 횡성을 만들고, 소외되는 단 한명의 군민도 없는 행복한 횡성을 만들라는 군민 여러분의 부름을 받고 지금 이 자리에 서 있다"고 각오를 전했다.
 
"내 편, 네 편 가르지 말고 군민을 따뜻하게 통합하고 늘 낮은 자세로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는 군수가 되기 위해 가슴 벅찬 첫 걸음을 내딛는다"고 덧붙였다.

군정 핵심 방향으로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군민행복 횡성'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해 소득이 창출되는 '경제활력 횡성' △모두가 풍요롭고, 경쟁력 있는 '부자농업 횡성' △따뜻한 온정으로 함께 나누는 '복지만족 횡성' △희망찬 미래, 꿈이 실현되는 '교육발전 횡성' △365일 멋과 예술이 흐르는 '문화휴식 횡성' 등을 제시했다.

김 군수는 "횡성군의 숙제로 남아 있는 원주상수원보호구역 해제와 송전선로 건설, 군용기 소음피해 문제도 군민의 뜻을 모아 해결을 모색하는 대전환의 기회로 삼겠다"며 "군민이 부자되는, 희망횡성·행복횡성의 새 시대를 열기 위해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군민들에게도 "역량과 지혜를 모아 살기 좋은 횡성을 향해 쉼 없이 뛸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주시기 바란다"며 "철저한 계획, 부단한 노력으로 마음속의 두려움을 희망으로 바꾸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