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검색
  • 0
닫기

신경호 강원교육감 "학력 신장에 온 힘 기울일 것"

0

- +

1일 신경호 신임 강원도교육감이 강원도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열고 4년동안 강원 교육을 이끈다. 강원도교육청 제공 1일 신경호 신임 강원도교육감이 강원도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열고 4년동안 강원 교육을 이끈다. 강원도교육청 제공 1일 신경호 신임 강원도교육감이 강원도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열고 4년동안 강원 교육을 이끌기 위한 행보에 돌입했다. 

신 교육감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최우선 과제로 학력 신장에 온 힘을 기울이려고 한다"며 "특히 기초 기본학력 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아이들의 내일을 위해 진로 교육을 미래지향적으로 설계하고, 그동안 소홀했던 가족·사회 공동체를 먼저 생각하는 인성교육을 강화겠다"고 강조했다.

신 교육감은 이날 아침 충렬탑 참배를 시작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한 뒤 각 사무실을 돌며 직원들을 격려하고 취임식에 참석했다.

1일 신경호 강원도교육감은 이날 낮 12시 춘천지역 특수학교인 동원학교를 방문해 급식 봉사를 펼쳤다. 강원도교육청 제공1일 신경호 강원도교육감은 이날 낮 12시 춘천지역 특수학교인 동원학교를 방문해 급식 봉사를 펼쳤다. 강원도교육청 제공외부인사 초청 없이 가족과 국·과장 등 80여 명을 초청해 간소하게 간담회 형식으로 취임 행사를 진행한 뒤 낮 12시 춘천지역 특수학교인 동원학교를 방문해 급식 봉사를 펼쳤다.

한편 신경호 교육감 첫 비서실장으로 김익중 가톨릭관동대 총동문회장 발탁됐으며 대외소통관은 최준호 인수위 비서실장으로 확정됐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