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CBS 자료 강원CBS원주방송 개국 9주년 기념 '손열음과 스베틀린 루세브 송년음악회'가 12월 27일 저녁 7시 30분 원주 큰나무교회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강원CBS원주방송을 위해 기도하고 힘써 준 모든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원주가 배출한 피아노 여왕 '손열음'과 바이올린 마에스트로 '스베틀린 루세브'가 무대에 올라 세계 무대에서 선보였던 수준 높은 협연을 펼친다.
강원CBS원주방송은 원주시민, 지역교계, 지역 정치권 등의 적극적인 지지와 협력으로 주파수 및 방송시설 확보로 2015년 개국해 원주, 횡성 등 강원 남부권까지 CBS 선교, 시사 방송을 송출하고 자체 지역 교계 프로그램, 원주권 공개방송, 문화 행사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김홍구 강원CBS원주방송 운영이사장(큰나무교회 담임목사)는 "개국 9주년을 맞은 강원CBS 원주방송이 교회, 지역사회를 위해 더 큰 역할을 해 내는 선교 중심 기관, 언론으로 자리매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석표 강원CBS 대표는 "CBS가 원주에 뿌리를 내리도록 기도하고 힘써준 교회와 성도, 애청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공연이 모두가 위로를 받고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강원CBS원주방송은 교회와 성도, 지역사회를 섬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원주시민을 위한 무료초청연주회로 준비했으며 선착순 사전 예약으로 입장할 수 있다. (문의:큰나무교회 033)742-2838)